승리상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갤럭시s 조회 20회 작성일 2020-10-21 23:34:10 댓글 0

본문

빅토리MRO(승리상사) 매장영상

매장영상 입니다

[알기쉬운 전사] 500:1의 승리 FURY의MODEL 코우마 상사 / 주말모델러

낙동강전선에서 500:1로 승리한 FURY의MODEL이라고 알려진 미육군 전차장 코우마 상사 이야기입니다.
Jenny !! : 당신 혼자 대한민국을 살렸습니다 ..
이종찬 : 이런 실화를 영화 왜 안만든거야? 빨리 만들어아
koreahistory10000 : "전쟁을 혼자치른 美 전차장 코우마상사 1대500의 칠곡왜관 전투 " 를 영화로 제작하면 대박을 칠것 같습니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보다 더욱 흥행할것입니다.
양혜모 : 이역만리 생판 알지도 못하는 나라를 도우러와서 죽음을 각오하고서 행한
대단한 저 용기는 도대체 어디서 솟아나온걸까?
일권 : 2차대전 독일과 일본...전투에서 공을 세우면 잘했다고 훈장주며 계속 잘 싸우라고 함. 모자른 병력과 물자를 점령지에서 채워야 해서 뒤로 빼지 못함. 미국....전투에서 공을 세우면 잘했다고 후방으로 빼서 교관을 시킴.병력, 물자, 무기 모든면에서 쇼미더머니 가능한게 큰 장점.

고수의 생각법 / 조훈현/ 생각은 반드시 답을 찾을 수 있다 초고수의 생각의 비밀

# 나는 바둑을 모른다. 그렇지만 이 책이 발행 되었을 때 꽤 많은 사람들이 읽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래서 나도 한 번 읽어보기로 했다. 바둑 두는 사람들은 어떻게 보면 세상과 단절되어 자기만의 시간을 많이 보내기 때문에 세상사를 잘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저자의 말대로 바둑과 인생이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꽤 있는 것 같다. 고수가 바둑을 통해 깨달은 생각을 우리가 일상생활을 살아갈 때에도 적용해 봄직하다.



# 들어가면서 - 바둑판에서 배운 생각의 힘

결국 생각이다. 인생은 좋은 날만 이어지는 법이 없다. 좋은 날과 나쁜 날이 번갈아가며 파도처럼 밀려온다. … 그렇다면 이 길고 끝없는 고통의 나날을 어떻게 보낼 것인가. 그것은 생각밖에 없다.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생각, 주변에 흔들리지 않는 나만의확고한 생각, 우리 인생을 좀 더 가볍고 즐겁게 꾸려나갈 수 있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채워나가야 한다.



# 생각은 반드시 답을 찾는다

세상사를 바둑판이라고 생각한다면 풀지 못할 문제는 없다. 문제는 반드시 해결된다. 해결될 때까지 붙들고 늘어지는 근성만 있으면 된다.



# 생각은 자아를 단단하게 만든다

사람들은 행복이 돈이나 명예, 성공에서 온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나는 진짜 행복은 단단한 자아에서 온다고 믿는다. 자아는 자존감이다. 자아가 단단하면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다. 남들의 시선이나 사회적 잣대에 휘둘리지 않고 신념대로 행동한다.



물론 이러한 자아는 거저 얻을 수 없다. 스스로 생각하는 습관과 자기 성찰, 깊이 있는 사고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어디 가서도 눈치 보지 않고, 주눅 들지 않고, 자신의 소신을 당당하게 밝히고 신념대로 행동하는 사람. 그런 사람이 되려면 스스로 생각할 줄 알아야 한다.



# 생각의 바탕은 인품이다

생각은 행동이자 선택이다. 어떤 사람이 무슨 생각을 하며 사는지는 그 사람의 선택을 보면 알 수 있다.



인성과 인품을 기른다고 당장 뭐가 잘되는 건 아니다. 성적이나 실력이 불쑥 좋아지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 왜 이를 위해 애를 써야 하나. 차라리 그 시간에 문제집이나 더 들여다보는 게 낫지 않을까. 당장의 이익만 생각하면 맞는 말이다. 하지만 인성이 평가받는 순간은 생각보다 빨리 온다. 평판이 만들어지는 건 순식간이다. 매일 매일의 행동, 말투, 표정 등에서 인성이 드러날 수밖에 없고 그것이 평판이 되어 나에게로 돌아온다.



생각은 나무처럼 가지를 뻗으며 자란다. 한번 잘못된 방향으로 가지를 뻗으면 계속 그 방향으로 자랄 수밖에 없다. 그래서 간단한 일일지라도 원칙과 도덕을 지켜야 한다. 원칙과 도덕이 쌓이고 쌓여 습관처럼 몸에 배여야 언젠가 큰 선택을 할 때 유혹에 넘어가지 않고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에 충실해라

사람들은 현실에 불만을 갖고 어딘가 다른 곳으로 가면 더 좋을 것이라고 막연히 생각한다. 하지만 내가 깨달은 바로는 지금 여기, 바로 이 순간이 최고의 환경이다. 불만을 갖고 환경 탓을 하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 하지만 지금 여기가 최선의 자리라고 생각하고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달라지기 시작한다.



# 오래 앉아 있었다면 이제 걸어라

중요한 건 몸과 마음의 균형이다. 정신과 육체는 별개가 아니다. 이 둘은 서로 상호의존하고 보완하며 하나를 이룬다. 특히 요즘처럼 과중한 업무와 컴퓨터, 스마트폰 등으로 정신이 혹사당하는 시대일수록 밖으로 나가서 걸어야 한다. … 조금 힘들다 싶을 정도의 속도로 아무 생각 없이 걷다 보면 어느새 머릿속을 채웠던 모든 걱정 근심이 사라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 무엇이 생각을 방해하는가

하루에 단 10분이라도 휴대폰을 끄고, 음악도 끄고, 그 어떤 것으로부터도 방해받지 않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꼭 거창하게 뭔가에 대해 생각을 정리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아무 생각 없이 눈을 감고 그냥 멍하게 있어도 좋다. 다른 아무것도 없이 온전히 나 자신과 대면할 수 있는 시간, 자신과 대화할 수 있는 정적의 시간이 우리에겐 절실히 필요하다.



# 고독 속으로 들어가라

나는 우리가 인생을 보다 지혜롭게 헤쳐 나가고 꿈에 더 높이 다가가기 위해서는 실력과 더불어 내면의 성숙함이 반드시 따라와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더 많이 혼자 있고 더 많이 외로워야 한다. 더 많이 생각할 시간을 가져야 한다.



#독서요약 #조훈현 #고수의생각법 #조훈현,고수의생각법 #바둑과인생 #생각의힘 #생각의바탕은인품
김신자 : 오늘도감사드립니다
복받은 사람 : "내가 답을 찾은 것이 아니라
생각이 답을 찾은 것이다.
생각은 반드시 답을 찾는다.
집중하여 생각하면 반드시 답이 보인다."
깊은 공감이 됩니다. 저도 답을 찾기위해 더 집중해서 생각하고 또 생각하겠습니다.
대세그룹TV- 다이아몬드를 캐는 플랫폼 : 인생의 지혜들이 많이 들려오네요~^^
감사합니다♡
어느 방면에서든 성공자가 되려면 맘단도리도 잘하고 참사람이 되어야는거군요
저도 제가 하는 일에서 먼저 참사람으로 인성과 덕을 기를게예
Lianhua Huang : 감사합니다
miracle유진 : 정말 대단한 분이셨네요!!
바둑은 이세돌때문에알았는데,,,,
좋은 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승리상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gkongne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