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용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4회 작성일 2020-10-17 23:36:26 댓글 0

본문

텐트 바닥에 뭘 깔면 편하게 잘까? 어떤 매트가 좋을까? 어떤 특성이래??? 자충매트 쉽게접기!!

몇가지 사용해본 매트들을 비교 해봅니다.
어떤게 각자에게 적당할지 알아 보십시다
자충매트 쉽게 접기도...
구혀니TV : 발포매트는 너무 쉽게 오염되기도 하고 금방 낡더라구요;;ㅠㅠ 저는 차라리 자충매트가 좋은거 같아요~대신 두께는 9센티정도 되는거 이상으로 ㅋㅋ 영상 잘보고 갑니다! 저희는 캠핑요리 채널운영중인데 한번 놀러오세요~ 좋은 이웃사이 되보자구요 ㅎㅎㅎ 구독 박고 갑니당~~
김에벨 : 스패로우 자충매트를 최근에 샀는데~캠핑3년만에 완전 신세계 왜 이제 샀나 후회중 개인적으로요~

캠핑매트의 종류와 장단점/캠핑필수장비 1편 캠핑매트/에어매트/자충매트/발포매트/각각 매트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립니다

캠핑하는 캠핑업자 딸셋애비의 캠핑초보자들을 위한 장비리뷰입니다.
오늘은 캠핑필수용품 바닥공사의 기본인 매트에 대한 이야기를 업로드합니다
제가 아는 범위에서 쉽게 설명드리고자 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주세요.

아님 영상 상단의 휴대전화로 연락주시구요.

매장 스마트스토어 링크 남깁니다.

캠핑짱작 스토어팜 : https://smartstore.naver.com/campingzzing
캠핑짱작TV : 영상에 등장하는 용품의 구매링크는
영상설명란에 기재했습니다.
기타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해주세요
042-271-0085, 010-8821-8800


캠핑용품 전문점 캠핑&짱작
대전광역시 동구 대전로1, 내트럭하우스 101,102호
박성용 : 에어메트 물건은 죠은데 물에 당그지 않음
찾을수 없는 어딘가의 기스로 집서 메트로만
사용중ㅡㅡ
발바리 : 에어매트는 맨날 어디 빵구나서 바람 빠지고,
자충매트는 쪼맨해서 기본 두개씩 들고 다닐려니
너무 부피 크고, 접기도 힘들고,
이것 저것 해봐도 역시... 발포매트가 최고임!
무조건 발포매트 짱!
Seogyo-dong captain : 캠핑4년차 매트변천사 발포--->에어박스----->스패로우----->경량에어매트 입니다.
수납,무게의 문제는 이동설치및 피로도를 가중시켜 캠핑의 치명적단점이 됩니다.
문제는 할게 저게 다가 아니라는것. 텐트,타프,각종장비들의 조립설치에 음식.
피로도가 높을수록 캠핑은 지옥이 되고 힘들어져 접게되거나 한두번가고마는걸로 끝나게된다는.
chae jiyoung : ㅐㅐ

(ENG) 자충매트 포기하고 에어매트 기변하는 솔직한 후기 l 캠핑매트 리뷰 1편

자충매트 추천 : 자충매트 좋지만 저는 에어매트 기변합니다.

자충매트 대해 말씀드리면, 폭 5cm 내외의 푹신한 두께로, 고르지 못한 야외바닥에서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바닥의 냉기와 습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캠핑매트. 공기주입밸브를 열어두면 자연으로 바람이 들어가서 보충이 되는데, 최대한 공기를 넣기위해서는 수동으로 입으로 불어주어야 합니다.

◆ Tag.
#자충매트 #자충매트추천 #에어매트

◆ 그남TV 소통채널.
E-MAIL - kdh858@naver.com
BLOG - https://blog.naver.com/kdh858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dh1376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ith_csr/

◆ Timestamp.
00:00 썸네일
00:05 예고편
00:49 캠핑매트 종류
01:27 발포매트 리뷰
02:14 자충매트 리뷰
05:31 자충매트에서 에어매트로 기변 결심
09:15 캠핑장비에 이렇게 돈을 쓰는 이유
11:51 2편 3편 에어매트 추천 예고
12:04 구독과 좋아요 클릭 부탁드려요^^
랑이와랑랑이 : 에어매트 자충매트 다있는데 에어매트는 부피 무게 바람흡입기 소음너무커 잘안쓰게 되더라구요.. 자충매트 바람빼는 요령아시면 2p사이즈기준도 금방함ㅋ처음뺄때 다빼겟다 생각하지마시고 대충감아서 잠궈놓고 2번째에 남은바람빼면 엄청 편함
저는 자충 두께8이 좋도라구요
너하나만윤겸사랑 : 전 스X로우 더블매트2개 사용하는데 철수할때 3분이면
끝나요 당근 펌프로
근육공주 Muscle Princess : 설명 잘해주셨어용 자충사서 두번 돈난갈뻔했네요 저도 행복합니다
조지피터섹슨 : 요약 ㅡ 자충매트 설치 철수 어려워서 설치 철수 쉬운 에어매트로 바꿀거임ㅇㅇ 언박싱은 4주후에. 이얘기를 12분함ㅇㅇ
서커스김동혁 : 자충매트는 바람 뺄 때 전동펌프 필수죠. 충전식 에어펌프 조그만 거 있으면 공기 뺄 때 처음 공장에서 배송될 때 처럼 접을 수 있답니다~

... 

#텐트용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ongkongnet.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